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송애창 창작동요 123곡 2


1권에 이어 나온 창작동요 123의 2권은 mbc, kbs, 국악창작동요제등 각종 창작동요제에서 수상하였거나 혹은 수상은 하지 못하였지만 많은 어린이들에게 사랑받고 불리워지는 동요들을 수록한 책이다. 우리 아이는 일곱살 어린이로 동요부르기를 너무 좋아해서 엄마와 동요부르기를 즐겨하는데 이 책 한권이면 다른 어떤 교재보다도 훌륭한 교과서가 되리라고 본다. 아이도 너무 좋아하고 엄마인 내가 봐도 참 알차고 내실있게 꾸며진 책이다. 책 제목옆에는 몇년도 어떤 창작동요제의 입상작인지, 그리고 작사 작곡자는 누구인지가 명기되어있어 편리하고 악보도 깔끔하게 처리된 편이다.
1983년에 시작된 MBC창작동요제의 주요 수상곡을 비롯하여, KBS창작동요대회, YMCA가족창작동요 경연대회, EBS 창작국악동요제, 유니세프국제어린이음악제 한국대회 이후 새로 시작된 KBS부산 창작동요대회, 환경사랑창작동요제, 대전일보전국창작동요제 등에서 상을 받은 애창동요곡을 모았다. ( 창작동요 123곡-1집 과 중복곡이 없다.)


가을 들길/그 얼마나 고마우냐/꽃이야기/꿀벌의 여행/나의 친구/내가 제일 좋아하는 말/노래는 빛이야/눈썰매/다듬이소리/멋쟁이 할아버지/바람부는 날/바람새/바람이었으면/별과 꽃/별내리는 들길에서/별똥별/산새발자국/산새잔치 들새잔치/소라목걸이/소리는 새콤 글은 달콤/솔바람/아기다람쥐 또미/예쁜 아기곰/오솔길/잔디밭에는/청소당번/축구이야기/카시오페아/푸른 산 푸른 들 등 123곡

 

파고다 토익 고득점 완성 LC

토익학원에서 교재로 사용한다 해서 샀는데 기본서가 잘 돼 있네요 구성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아요 토익학원에서 교재로 사용한다 해서 샀는데 기본서가 잘 돼 있네요 구성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아요 토익학원에서 교재로 사용한다 해서 샀는데 기본서가 잘 돼 있네요 구성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아요 토익학원에서 교재로 사용한다 해서 샀는데 기본서가 잘 돼 있네요 구성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아요2017년 토익 대비 최신 개정판고득점 보장 핵심 비법 전략서‘파고다 토익 고득

fsdrtgf.tistory.com

 

다시 쓰는 이야기 세계사 세트

이책을 처음 받아들고선 우리 아들녀석이 읽을까?어렵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엄마의 괜한 생각이었다.... 지금 한장 이집트의 미라와 그리스 아테네등... 세계사에 약간의 관심을 보이던 차에 때마침 넘 재미있게 읽었다.. 이책은 명랑한 현아. 엉뚱한 준호. 똑똑한 현수이렇게 셋이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1권에서는 불의 발견에서 부터 시작해 농업의 시작.4대강 유역의 고대 문명.아테네 민주주의. 크리스트교발생.고대.중세.르네상스의

uysaf.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