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원이야기 4


가격대가 적당해서 구입했던 걸로 기억해요. 추천도 받았던 것 같고...? 솔직히 말해 제 취향에서 좀 벗어나긴 했는데 가격과 분량을 생각하니 절로 평이 후해지네요 ㅋㅋㅋ 필력이 나름 괜찮은 편이기도 했고요. 시대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그럭저럭 재미있게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재가 소재인지라(실존역사물 등) 약간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한데, 그래도 가격과 분량을 고려하면 한번쯤 도전해볼만 한 것 같아요.
왕의 딸이라, 태어나길 처음부터 존귀하게 태어난 존재였다. 공주라 떠받들어지며 부족함 없이 살아오다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졌다.

또 뵙습니다.

주원이 잔잔한 얼굴로 알은체를 건넸다. 왁자지껄 혼잡한 거리의 사람들과는 다르게 제법 글 읽는 자의 면모가 풍기는 맵시다. 하나 이미 외양만 번드르르한 한량으로 낙인찍힌 터라 건네는 말이 달갑게 먹힐 리 없었다.

오호라, 내 계집까지 빼앗아 가시겠다? 네놈 뭐하는 놈이냐! 대관절 뭐하는 놈이길래……!
내가 이 여인, 기둥서방이란 말이오.

기적이란, 언제나 생각지도 못한 방식으로 일어나는 법이다.


8장-2. 햇살처럼 그대 물들어 (上) (2)

 

기출의법칙 국어영역 비문학편 (2017년)

안녕하세요 기출의 법칙 후기로 처음 찾아온 다라메입니다제가 기출의 법칙 채험단이 되어서 이 책을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요이 책은 총 2권으로 구성되어 있고, 1권의 1부에서는 인문 사회 과학 등 주제별로 따로 되어있고2부에서는 여러 주제의 지문이 다 같이 묶여있어 모의고사를 푸는 기분이 납니다2권은 해설지이고 상세하게 해설 되어 있어요저 책이 지금 깨끗한 이유는 다음에 다시 풀려고 공책에 풀어서입니다제가 직접 풀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기출의 법칙’으로

rnsos.tistory.com

 

부모 멘토링

“산에서 10마일쯤 떨어져 있을 때 그 산이 더 많이 푸르게 보이는 것처럼 가정도 가정을 잘 모를 때 평안해 보인다.” (Eugene H. Peterson) ‘부모 멘토링(김인환 글, 두란노 펴냄)’은 청소년을 상대로 목회 활동에 힘써온 어느 목사의 글이다. 정확히는 사춘기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지침서다. 책을 읽다보면 저자 역시 누군가의 아버지로 겪는 애환들이 있어 공감되기도 하고, 어쩌면 저자가 하는 말들이 결국은 자기 자신에게도 해 주고 싶은 말

fwegffr.tistory.com